금청구청역 근처 맛집 / 금청구청 유일한 삼계탕 맛집! /한방삼계명가/ 삼계탕/ 쭈꾸미 볶음/ 매뉴/ 가격/ 내돈내산!

2021. 2. 21. 20:00음식

728x90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요몇일 일이 좀 바빠서 많이 글을 올리지 못했습니다. 이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 좀 올려보려고 합니다 !!! 

 

오늘은 금청구청역 근처 맛집. 금천구 삼계탕 맛집! 한방 삼계 명가에 직접가서 내돈주고 내가사먹은 삼계탕과 쭈꾸미 볶음에 대한 굉장히 주관적인 생각과 매뉴 가격등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우선 위치는 !!!!!

 

네이버지도에서 캡쳐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금청구청역에서 나와서 쭉 직진하다보면 보입니다. 

 

 

 

 

 

 

 

 

 

 

입구는 이렇게 화려하지만 소박할수도 있고 객잔의 분위기와 전통적인 분위기가 떠오르는 입구입니다 ㅋㅋㅋㅋ

 

 

 

 

그렇다면 이 집에 매뉴들과 가격은 ?!!? 

 

 

 

 

 

 

 

이렇게 들어가면 바로 정면에 매뉴와 가격이 보입니다 ! 문 밖에서도 아마 확인은 가능할듯 싶어요.

보통 삼계탕 한그릇 가격과 비슷합니다. 밥 한끼를 먹으러 가기엔 살짝 부담이 되는 가격이긴 하지만... 몸보신을 좀 하려고하면 그야말로 삼계탕이 국룰이긴 하지요 !! 그래서 저희는 그렇게 마음먹고 들어갔습니다! 

 

 

 

 

 

 

 

 

 

양쪽 벽면에는 이렇게 삼계탕의 효능등이 써있고 맛있게 잘 찍힌 음식 사진들이 있습니다 ! 

 

 

 

밑반찬

 

 

 

기본적인 밑반찬은 이렇게 나온답니다! 

 

 

 

 

 

 

저희가 음식을 주문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참고로 저희는 한방삼계탕과 쭈꾸미 볶음 2인분을 시켰습니다! 

 

갑자기 사장님께서 술 마실거냐고 물어보시더니 이렇게 작은 잔에 한잔씩 따라 주셨어요. 

이것이 무슨 술이냐고 물었는데 사장님께선 

 

겨우살이술이라고 말씀했습니다 ! 

 

 

 

 

 

 

겨우살이 술의 맛은 그렇게 막 쎄진 않고 슴슴한 느낌이 들되 끝맛이 살짝 진했습니다.

 

 

 

 

 

그렇게 술맛을 음미하면서 시간이 흐를쯤 드디어!!!!! 

 

삼계탕이 나와버렸지뭐얌..!?

 

 

 

 

닭고기가 정말 많이 부드러웠습니다. 사실.. 배도 고프고해서 사진 열심히 찍다가 냄새와 시각적 효과 때문에 허겁지겁 달려들어 먹었습니다.!  일단 비주얼은 합격! 이란 말도 안나올정도였거든요...

 

 

맛은 국물은 정말 진했구요 좀 짜게드시는분들은 따로 소금간을 치면 좋을거 같았어요 . 제 입맛에는 따로 간을 안해도 괜찮을거 같아서 그냥 먹었습니다! 그리고 고기만 따로 먹을때 소금에 찍어 먹었구요 !! 국물이 정말 진하답니다! 오랜만에 삼계탕을 먹어서 그런지 한입 먹는데 식도로 흘러가는 그 길을 다 느껴버렸지 뭡니까 ㅋ..ㅋ

 

 

 

한참 허겁지겁 먹고있을때 쭈꾸미 볶음도 나왔습니다! 바로 사진갑니다. 

 

비주얼보세요 ... 저 쭈꾸미 볶음이 저에게 "혀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ㅓㅇ어어ㅓㅇ어어엉!!!!!!!!!!!!!" 하고 샤우팅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어서 한점 집고 입으로 넣었습니다.

 

맛은 살짝 좀 매운대 달콤하고 새콤하고 하여서 딱 보이는 저 맛이 맞습니다. 

 

매운거 절 못드시는 분들은 좀 많이 매우실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매운거 그럭저럭 드시는 분들은 정말 맛나게 드실겁니다!! 그리고 쭈꾸미 볶음에 다음 단계 라면사리가 있었는데요 사장님께서 바로 넣으셔야된다고해서 바로 넣고 볶아버렸습니다. 

 

 

면사리도 정말 꼬들꼬들하게 잘 빼주셔서 .. 감탄했습니다. 

 

 

 

 

그렇게 어느정도 먹고난뒤 쭈꾸미 볶음의 끝판왕... 볶음밥... 

쭈꾸미 볶음은 2인분 부터인데 이거 시키면 공기밥은 2개 나온다고 합니다 ! 

다시. 쭈꾸미 볶음의 끝판왕... 볶음밥... 바로 들어가 보도록 하지라.

 

 

 

 

 

 

 

 

 

그렇게 저희는 이 삼계탕 그릇을 몽땅 비워버리고 말았습니다. 배도 고팠고 몸보신도 필요했던 지극히 보편적인 이 사람들은 배를 든든히 채우고 그날밤 푹 쉬었습니다. 

 

 

 

이 금청구청역 근처 맛집 금청구청 삼계탕집 한방 삼계명가의 총평을 감히 굉장히 주관적으로 해자면 

 

10점 만점에 7.5 입니다 ! 

 

맛도 맛있고 삼계탕 국물도 진하고 고기도 부드럽고 쭈꾸미 볶음도 적당히 자극적인 맛이고 사장님의 친절도도 보통입니다. 그러나 10점이 되지 않는 것은 너무 보편적이다 라는 생각을 감히 해봅니다. 이말은 다시말하면 맛도 좋고 국물도 진하고 고기도 부드러운데 그 이상이 아닌느낌 ?! 그러나 맛있습니다. 이집에 가면 실패는 하지 않을거 같다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맛있습니다. 쭈꾸미도 적당히 자극적인데 누구나 생각하는 맛입니다. 보편적인데 특출나지 않은?!  예를 들어

한입 먹고 와..진짜 맛있다.. 이런 감탄은 안나오는데 .. 음.. 먹을만한데? 맛있네 ? 이런 느낌?? 가격이 조금더 저렴했다면 ? 아니면 국물맛이 조금 더 향이라든지 독득했다면 ? 인삼이 더덕이 조금더 많이 들어갔다면 ? 아니면 인삼주나 특별한 술을 팔았다면 ? 뭐 이런저런 잡생각? 단지 아쉬운 느낌이 살짝 들었던거 같슴돠. 이 금청구청역 근처에 삼계탕집이 이집 한개로 알고있는데 과연 다른 라이벌 집이 생기게 되면 어떨까 ? 라는 생각도 해봤습니다. 주제 넘게 생각한걸 글로 쓴점 죄송합니다. 

 

 

 

이렇게 긴 글을 읽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