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오리고기 맛집 영미식당 백종원 골목식당/수원 정자동 근처 맛집/위치/가격/내돈내산/리뷰

2021. 1. 16. 12:46음식

728x90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 오늘은 백종원의 골목식당에도 나온 수원에 위치한 오리고기 맛집 영미 식당에 대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 이렇게 찾아와주시고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긴말없이 바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위치 부터 설명해 드리면! 

 

 

영미식당 위치및 시간 

참고로 매주 월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저희는 6시쯤 딱 저녁시간에 맞춰서 이 곳을 방문하였습니다. 친구가 추천해서 다같이 가보았습니다. 

 

 

영미식당 입구 사진

주차를 딱히 할 곳이 없어서 차가져오시는 분들은 유의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희는 우여곡절끝에 주차를 하고 바로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우선 수원 오리고기 맛집 영미식당 매뉴입니다. 

그리고 아래 사진은 식당 내부입니다 !! 

 

밑반찬 및 소스 

 

 

저희는 통마늘 오리 로스와 오리 주물럭을 시켰는데 우선 오리로스 먼저 나온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된장찌개도 같이 시켰습니다.  그중 된장찌개가 먼저 나왔는데 때깔이 아주 기가막히더라고요 ! 그래서 망설임 없이 한입 먹었습니다.맛은 사진에 보이는 된장찌개 상상한 그 맛입니다. 살짝 싱거운느낌은 있었지요. 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오리 로스가 나왔습니다. 정말 맛나게 생겼네요 ............?! 

 

 

 

 

 

 

수원 오리고기 맛집 영미식당

 

 

 

오리로스가 어느정도 익었을때 사장님께서 숙주랑 야채를 올려주십니다. 참고로 고기는 전부 사장님께서 구워주셨습니다.!!!!!!

 

 

 

 

 

 

그렇게 조금더 익히면 우선 숙주랑 버섯이 익어서 그것을 먼저 그릇에 덜어주신답니다. 조심스럽게 한입 물어서 특유 소스랑 같이 먹었지요. 그리고 그렇게 한입 먹으면 오리고기도 다익어서 본격적인 식사를 시작합니다. 

 

마늘 소스의 그 맛이 진짜 너무 맛났습니다. 집에 가져가고 싶을정도였어요...... 분명히 다시한번 말하지만 명확하게 내돈 내산인것을 잊지마시길 부탁드립니다.!!! 

 

 

 

 

 

정말 빠르게 순삭이된 오리로스를 그 맛은 만족이였습니다. 특히 마늘 소스와 환상이더라구요. 특유의 오리 비린내도 없었습니다. 그렇게 다먹자마자 바로 오리 주물럭이 나왔습니다 ! 

 

 

 

이것도 마찬가지로 어느정도 익자 다시 사장님께서 숙주와 야채를 부워주셨습니다. 그리고 오리로스와 마찬가지로 남김없이 다먹었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합니다. 진짜와 이거뭐지 ? 하다가 다 없어졌슴돠 

 

수원 오리고기 맛집 영미식당/ 백종원의 골목식당 맛집

 

그래서 저희는 볶음밥을 시키기로 했지요.

 

그러자 사장님께서는 4분의1정도의 양만 남기시고 다 드세요~ 라고 말씀하셔서 저희는 다 먹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남은 4분의1의 양과 밥이 볶아집니다...

 

 

 

볶음밥은... 말해 뭐하겠습니까 .... 이미 오리주물럭 양념과 마늘 소스가 증명이 되었는데요...

 

볶음밥에 마늘소스를 살짝 묻히고 먹어도 맛나더라구요....진짜 배루르게 잘 먹고 나왔습니다!! 

 

 

총평 : 식당은 생각보다 작습니다. 한 5~6테이블 정도 있어 보이고요. 사람들이 금방금방 차더라구요. 살짝 저녁시간 늦게 가면 기다리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오리 로스의 맛은 굉장히 부드러웠고 살짝 부족함이 있는데 그것이 마늘소스로 다 충당이 됩니다.

오리 주물럭의 맛은.. 양념이 조금더 깊게 배이면 어떨까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것도 마늘소스,,.ㅎㅎ

마지막으로 볶음밥의 맛  이것도 역시 맛납니다. 오랜만에 모든 매뉴를 행복하게 먹은것 같아요....

 

그래서

 

수원 오리고기 맛집 영미식당/ 백종원의 골목식당/ 내돈내산/ 솔직리뷰

 

 

총평은 별 4.5 점 드리려고 합니다. 맛은 정말 보편적으로 누구나 다 맛있어하고 오리  특유의 비린내도 전부 다 잡아 줘서 부드럽고 부담없이 먹을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늘 소스가 한건더 하구요. 하지만 자리가 살짝 좁고, 주차할 공간이 없어서 그것이 단점으로 남았습니다. 사장님의 친절도는 99프로 이상이랍니다. 

 

이렇게 긴글 읽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올해도 코로나 다 이겨내고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 응원하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