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두동 근처 맛집 / 용두동 쭈꾸미 / 나정순 할매 쭈꾸미 / 호남식당 / 내돈내산 / 가격/ 솔직리뷰

2020. 12. 4. 15:32음식

728x90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용두동에있는 쭈꾸미 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소개하기 앞서/ 이모든 내용은 내돈주고 내가 사서 먹은 것이며 지극히 객관적인 입장으로 말하는 것입니다!!

저녁즘에 ... 배가 살 고파와서 어디를 가서 먹어볼까 하고 고민할때쯤 / 느끼한것보다 매콤한 것이 더 땡길때 쯤 / 떡볶이 말고 밥이 땡길때 쯤/ 저희는 이곳을 발견했답니다..

그건 바로 용두동에 위치한 쭈꾸미집!!

용두동 맛집 용두동 쭈꾸미 나정순 할매 쭈꾸미 호남식당 내돈내산


바로 용두동 호남식당!! 나정순 할매 쭈꾸미 집입니다!!

위치는 ?
나정순할매쭈꾸미
서울 동대문구 무학로 144
http://naver.me/xyQY1Ylx
이렇게 되어 있습죠!

저희는 그 지도를 따라 걷다가 걷다가 걷다보니


이렇게 도착을 했습니다 !! 위에 사진이 옆문이고요 밑에사진이 정문입니다 ㅋㅋㅋㅋㅋ 자세히 보면 좀 다룹니다! 그리고 너무 유명한 맛집이라그런지 바로옆에 별관도 있더라구요! 그러나 저희는 운이좋게도 본관에 들어가서 먹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자 매콤한 쭈꾸미 볶음 냄새가 후각을 자극하더라구요


이렇게 자리에 앉았습니다... 자리에 앉은지 10초도 안되서 쭈꾸미가 불판위에 이인분 올려지더라구요!! 그래서
매뉴판을 찾는데 매뉴가 쭈꾸미 양념 볶음 한가디 라고 하더라구요 ..... 가격은 12000 으로 통일된 가격이고 그 외 볶음밥 주먹밥 음류 주류 있더라구요!! 포장도 가능합니다!

그래서 저는 당황하지 않고 많이 와서 익숙한 사람처럼 이렇게 말했습니다.

“늘 먹던걸로 주세요 “

용두동 맛집 용두동 쭈꾸미 나정순 할매 쭈꾸미 호남식당 내돈내산


쭈꾸미가 이렇게 이미 올라가있어서 찍었는데 엄청 커요
양도 많구요..


여기서 이모님께서 가져다 주시는 반찬은 저기 천사채!!!! 저 요망한 것과 깻잎이고

테이블에 다른 밑반찬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그 요망한 천사채... 포장할때는 따로 주지 않는다고 합니다!


마늘을 넣으면 물기를 좀 먹어준다고 하네요 ㅎㅎ 저는 뭐 워낙 마늘을 좋아해서 당연하게 넣었지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점점 보글보글 볶아지고 제 입속의 침은 많아지고 혓바닥을 어루고 달래봐도 참지 못할지경에 들었을때 !!!!

이모님께서 먹어도 된다고 했습니다!

용두동 맛집 용두동 쭈꾸미 나정순 할매 쭈꾸미 호남식당 내돈내산



이렇게 쌈을해서 먹으면 기가 막혀서 어이가 없어서 어처구니를 찾는다네요 ...그래서 저도 한번 시도해보겠습니다.

맛은..☺️ 일단 ㅋㅋㅋㅋㅋㅋ음....

기가막혀서 어이가 없어서 어처구니를 찾는 맛이 였습니다. 정말 딱 저 말이 맞는거 같아요 . 진짜 저 천사채와 깻잎과 양념과쭈꾸미의 조함 거기다 마늘까지.

정말 솔직하게 리뷰를 하는 사람으로써 저는 입맛이 까다롭습니다. 은지원 초딩입맛처럼요 . 특히 양념된것들 이런것애서는 더더욱 그렇지요 .

근데 양념은 생각했던것 보다 더 매웠습니다. 조금만 더 달았으면 진짜 더 맛나겠다 라는 생각을 했지요 맵기도 맵구요 ..


근데... 근데말이야... 저 천사채 아름다우면서 요망한 놈이... 깻잎과 함깨 쭈꾸미 양념을 도발하는데 조화로운맛이들어...

딱 딱 딱 잘 맞아 떨어지는 시계바늘 처럼 진짜 딱 제 입맛에 들었습니다.

점점더 쪼니까 더 맛나구뇨 게다가 천사채는 무한리필이지요 ㅎ


거의 다 먹어갈때쯤 우리는 볶음밥을 시켰어요 . 1공기만 볶는것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볶음밥 맛은요... 양념에 잘 베이면 맛나고 들밴 부분은 좀 들맛나고 하지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저는 주먹밥보단 볶음밥을 더 추천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나게 잘 먹고 나왔어요.

용두동 맛집 용두동 쭈꾸미 나정순 할매 쭈꾸미 호남식당 내돈내산

총평은 . 보통 밥한끼 먹는 가격보가 좀더 비싸긴 하지만 혓바닥과 코와 눈을 기쁘게 할 수 있는 곳이고 정말 저주 생각 날것 같은 집입니다. 자주 게될거 같네요. ㅋㅋㅋㅋ

이상으로 용두동 맛집 용두동 쭈꾸미 원조 나정순 할매 쭈꾸미 호남식당 내돈내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