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역 맛집 / 사당역 전집 /인생전집 추천! /내돈내산/ 가격/분위기/ 맛

2020. 11. 19. 16:05음식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당역 맛집인 전주전집에 대하여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제 비가와서 전에 막걸리가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찾아갔습니다!!!!


위치는 이렇게 있습니다!

이렇게 간판이있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엄청크도라구요!!
지하와 2층까지 있습니다!


저희는 사당역 맛집 전주전집에 6 시쯤에 딱 도착했는데 자리가 지하에밖에 없더라구요...그래서 지하로 왔습니다!


내부 풍경은 이렇습니다!!

이미 이렇게 기본이 준비되어있어요!!

그럼 사당역 맛집 전주전집 내돈내산 할곳 매뉴판을 볼까요 ?!!


가격이 조금 비싼건가 싼곤가 의문을 품고.. 여기서 저희는 모듬전과 김치찌개를 주문했어요

이렇게 기본반찬과 술부터 나왔습니다 김치찌개와 ㅎㅎ


음 일단 이집에서 사람들이 많이 마시는 막걸리라고 하길래 한번 먹어봤습니다!!!
저한테는 너무 달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단 술을 좋아하지않는사람에겐 비추

그리고 김치찌개의 맛은 맛있었습니다. 굉장히 담백하고 얼큰한 맛이구요!! 딱 사진처럼 저 맛이 느껴질것입니다 ㅋㅋㅋ

그리고 주문한지 10분쯤 지나자 1차라고하시면서 가져다주신 전 !!!!!!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동그랑땡인데 진짜 매우 크더라구요 저건 제 엄지손입니다.ㅋㅋㅋ 한입 배어무는데 입안에 육즙이 쫙 흐르더라구요!!
굉장히 부드럽고 알찬 맛이였습니다. 바로 막걸리가 생각이나 한잔안할수가 없더라구요!!


두부전은 담백함이 강한데 약간 신거운 감이 있었습니다!!

참고로 땡초 썰어서 장에 넣어달라고하면 많이넣어줘요

어느새 막걸리를 다 먹었더라구요...ㅋ 저는 단거 별로안좋아합니다..

그렇게 먹고있는데 사당역 맛집 전주전집의 2차전 모두 나온거라면서 가져다 주셨습니다.
바로 들어가보도록하지요

깻잎전 안에 고기가 들어있었구요... 분해함과 동시에 육즙이 떨어지더라구요...ㄲㅂ
맛은... 동그랑땡에 깻잎 싼맛 입니다..ㅋㅋㅋ
그럼에도 맛나도라구요..

이거슨 명태전 !!!! 이건 명절에먹는것보다 맛났어요 ㅋㅋㅋㅋ보통. 처음 가시면 모듬전이 무난하다고생각이듭니다.
그리고 둘이갔는데 좀 남았어요 ! 양도 많지요!! 가격이 좀 있는편이긴 하답니다

이렇게 비오는날 전에 막걸리 한사바리 때리고 왔습니다!!!
이집은 개인적으로 다시 또 생각날집인거 같아요!

그리고 산삼주는 요즘 안판다고 합니다 ㅠㅜㅜ

이렇게 둘이서 전을 먹고 배터질정도로 나오실슈있을거같아요!!!!

오늘은 내돈내산 사당역맛집 전주전집을 포스팅 해봤습니다!! 비도오고 운치도 있어서 시한번 읊어봅니다

빗소리가 고막을 적실때쯤..
나는 입안가득 기름을 적셨네
비가와서 마음이 울적할쯤
전이와서 머리를 웃게했네

걸죽한 막걸리한잔과 명태전한전

노세노세 오늘은 비냄새와 기분따라
전나먹세

비 전 -ㄲㅂ-

이상입니다 이렇게 끝까지읽어주셔 감사드립니다 .
모두 날씨가 쌀쌀해지는데 코로나 조심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