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코엑스 맛집 광화문 석갈비 솔직한 리뷰

2020. 11. 5. 12:55음식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잘 지내셨어요? 늘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기원할게요!!!

 

 

하루에 한개씩 글을 쓰려고 노력하는데 이게 참 맘처럼 쉽지는 않네요 그래도 최대한 열심히 목표에 맞춰 노력해 보겠습니다. 오늘은 광화문 석갈비 라는 곳을 다녀온 후기를 올리려고합니다.

 

우선 

 

위치는 이렇게 있습니다. 저도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가 가자고 하여 우연하게 들어왔습니다. 

 

입구는 요로코롬 아름답게 되있습니다. 

 

내부로 들어서면 

 

 

.

코엑스 광화문 석갈비 내부 입니다. 이렇게 뭔가 럭셔리하면서고 화려한 인테리어들이 눈에띄네요 

가게안도 엄청 넓어요. 슬슬 엄청 비싸겠구나 생각이 들면서 부담이 되기 시작하는 느낌이죠 ...

 

그러면서 자리에 앉으면 자연스레 눈이 가격표로 가지요 .

 

 

이렇코롬 약간 가격이좀 있는편입니다. 그리고 여기는 첫주문은 무조건 한근부터 라고 합니다. 잘 인지하세요 !! 

 

.

이렇게 주문을 하고 기다리고있었던 와중 ~~~!!!

 

이렇게 등장을 해버렸습니다. 저희는 돼지를 한근 시켰구요 !

이렇게 작은 모래시계를 뒤집고 모래시계가 다 끝나면 먹어도 된다고 합니다 !

요즘 세상이 많이 아름다워졌지요 . 

진짜로 글을 쓴지 얼마 안되서 아직 적응을 못하도 멍청하게되 사진을 안찍고 배고픈 나머지 정신없이 먹었습니다. 미안합니다. 다음에 더 노력하겠습니다.......

 

코엑스 광화문석갈비  정신 없이 먹는 중에 직원분께서 서비스라며 음료수와 가게 막걸리라며 한잔 드셔보시라면서 주었다. 나는 그것을 보며 더더욱 흥분감을 감출수 없었습니다.....

 

음료수는 처음맛보는 맛인데 어디서 마셔본맛인데 맛이 정말 맛있어요 . 저 음료수를 또 사먹고 싶을정도 입니다. 

그리고 막걸리는 다른 곳 막걸리보다 좀 더 딥한 느낌입니다. 갈비랑 소주를 먹다가 막걸리를 마시니 갈비 막걸리 조화가 잘 어울리는 것입니다. 신선했어요. 

아참 그리고 너무 정신없이 먹어서 제대로 사진을 못찍었는데 여기는 뭔가 상추대신에 이렇게 도우 같은걸로 갈비를 싸서 야채랑 저 붉은 소스를 찍어 먹는것인데요. 붉은소스 맛은 약간 고추장기름느낌...? 근데 진짜 맛있어요 저기에 노른자가 들어가 있거든요. 그리고 저 도우랑 같이 쌈 싸먹으면 느끼하면서도 부드러운거 ? ㅋㅋㅋㅋㅋ아니 맛을 어떻게 설명을 할 방도가 없네요 부끄럽슴돠 . 무튼 굉장히 신선했습니다. 여기만의 필살기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이제 최종적으로 평을 하자면 광화문 석갈비 코엑스점    음  가격, 서비스, 음식맛 , 분위기, 술맛 , 조화, 이런거 등등 포함하여 간단하게 10점 만점에 한 8점 정도 주겠습니다. 명확히 제 개인적인 평이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아무래도 가격부분이 좀 많은 비중을 차지하지 않았나 십구요 고기는 그냥저냥 인듯한 느낌이 있었기 때문이지요 ! ㄲㅂ

 

무튼 이렇게 귀한시간 내주셔서 글을 읽어주셔서 진정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아름다운 하루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