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리시장 근처 맛집 광주식당/가격/맛/청국장 맛집/맛있는 녀석들/순두부찌개/

2020. 12. 2. 13:27음식

728x90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오랜만입니다!! 오늘은 청량리 시장근처에서 찾은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그 맛집은 이름하여!!!

광주식당

청량리시장에서 돌아다니다 근처 맛집을 찾으려고 보다가 찾아낸 구수한 청국장집입니다!
우선 위치는

광주식당
서울 동대문구 홍릉로1길 21-6
http://naver.me/xpDZkK3b

광주식당 : 네이버

방문자리뷰 293 · ★4.32 · 생방송오늘저녁 1019회

m.place.naver.com


여기를 누르시면 나옵니다!!

저희는 시장의 느낌을 살려서 구수한 청국장을 먹고싶었는데요 마침 알아보니 맛있는 녀석들에도 나온 청국장집이 있더라고요~그래서 한번 찾아갔습니다!


이 길로 올라오면 간판이보여요


그리고 이 골목으로 들어오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입구가 나오고요 수요미식회에서도 방영됬다고 하네요 !! 안으로 들어가겠습니다ㅋㅋㅋ


이렇게 매뉴판이 크게 붙여있습니다! 저희는
청국장이랑 순두부찌개를 시켰어요~

이렇게 밑반찬들과 찌개와 냄비밥을 가져다주십니다
냄비밥에서 밥도 공기밥으로 직접 퍼주시고 누룽지도 해주십니다. 바로 시식들어갔습니다.

정신없이 먹고 누룽지도 먹었습니다 . 몸이 뜨뜻해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 ㅋㅋㅋㅋ

: 우선 맛은 청국장은 정말 진합니다! 구수함이 가득 들어오지요 ㅋㅋㅋㅋ그리고 순두부찌개는...음..? 이거 무슨맛이였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어디서 먹어본맛인거 같은데? 라는 생각을 했지요 . 밑반찬들은 너나할것 없이 맛났어요!

서비스: 직원들의 친절도나 서비스는 보통입니다!! 무언가 딱히 의식이들지않고 정말 보통으로 느껴졌습니다!

가성비: 이부분은 만족합니다! 가격도 요즘에는 많이 찾기힘든 가격으로 이정도 퀄리티에 음식을 먹는건 정말 만족합니다.

총평은 우선 청량리시장에서 이것저것 군것질을하며 돌아다니다 점심쯤에 배가 고파지면 추천하고싶은 식당입니다!!!진하게 청국장한사바리와 누룽지까지 먹으면 든든하고 따뜻한 겨울 청량리시장을 보낼수 있답니다...

이렇게 읽어주셔소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