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술집 / 왕십리역 느낌있는 술집/ 콰이(QUAI)/인스타 핫플 홍콩 가격 맛 평점

2020. 11. 14. 16:27음식

728x90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잘 지내셨는지요? 저는 좋다나쁘다한답니다!

오늘은 왕십리역 근처 느낌있는 술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직접 가보고 경험한 일과 사진 그리고 개인적인 생각으로 글을 써보겠습니다


우선 술집의 이름은 바로 !!!!

콰이(QUAI)


이름부터 느낌이 있네요 ㅋㅋㅋ

위치는



왕십리역 느낌있는 술집 콰이
왕십리역 6번출구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고요.
지하 1층에 위치한 곳으로 한양대 향하는 길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약간 네온사인 느낌으로
보이는 곳으로 홍콩 느와르 느낌을 주더군요!!



입구



입구에 있는 네온싸인부터 살짝 설레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입구에 서면 이미 노래가 귀에 때려밖히고 있습니다ㅋㅋㅋ



왕십리역 술집 콰이의 내부 사진을 찍어 봤습니다!!! 더많이 찍고 싶었는데 손님들이 많아서 최대한 안나오게 찍어보려고노력하다....이러이됬네용... 쨎든 안쪽 내부는 정말 딱 홍콩의 느와르 그느낌을 줍니다. 약간 범죄도시에 나올 법한 술집이지요 ㅋㅋㅋ
노래는 그렇게 시끄럽지도 조용하지도 않을정도의 음량으로 들리고요 그리고 약간 썰파의 느낌을주는 외국 힙한 노래들이 주로 나오는거 같슴돠 안에서 충분히 대화가능할정도로 시끄럽진 않습니다!




이렇고롬 자리에 앉으면 기본안주와 물을 준답니다. 기본안주는 건빵을 살짝 튀긴곳을 주는데 바삭바삭 달달 의 맛을 느낄수 있어서 기본안주로는 제격이다 라는 생각이 들지요!





매뉴판은 이렇게 심플하게 되있는것이 특징입니다!! 가격은 보통 술집들 안주가격과 비슷합니다.
우리는 대파 닭계장이랑 사이드로 홍콩식 프렌치 토스트를 시켰습니다!


사진을 찍자마자 바로 시식을했는데요. 왕십리 느낌있는 술집 콰이(QUAI)의 안주 맛을 말씀드리자면 일단 닭계장의 맛은 정말 소주안주에 안성맞춤입니다. 좀더 디테일하게 설명하자면 매콤합니다 그리고 간은 그렇게 짜지않고 잘 되있는데 무엇보다 담백함이있어서 느끼하지않습니다. 약간 닭계장하면 기본적으로 떠오르는 맛이 있는데 그것보다 훨씬 진하고 더 매콤하고 깔끔합니다!! 저는 여기 닭계장은 5점에 4.9 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홍콩식 프렌치 토스트를 먹어보았는데요! 맛을 말씀드리면 일단 일반적인 계란토스트 입니다. 그런데 계란토스트와 좀 다른건 훨씬 부드러움이 있는것 같고 연유와 설탕이 곁들어 있어서 달달 하게 즐기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러나 가격적인 부분에서 약간 가성비는 떨어지지 않나 싶습니다! 살짝 비싼감이 있지요.
그래서 저는 이 토스트의 평점은 3.5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여긴 보편성과 가격적인게 크게 작용한거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이렇게 천장에 돌아가는 네온싸인이 있는데 특별한 날이나 말 순간을 기억하고 싶다면 직원분에게 말씀하여 메모장에 적어주시면 저 아름다운 원으로된 네온싸인에 글을 그대로 써준답니다!!
특별한 순간을 기억하고 싶다면 저런 소소한이벤트로도 기분을 낼 수있을것 같슴돠~!





이렇게 간단하게 한잔 하고 분위기에 취하고 느낌에 취하고 무언가 색다른 영감을 받고싶다면 이런 이색적인 술집에서 기분내는것을 추천하고싶다~
라는 생각에 글을 작성했습니다!





이렇게 저의 글을 또 읽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늘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