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신도시 상현역 근처 중국집 메이탄 /광교 호수공원 근처 맛집 /메이탄 / 매뉴 /가격/ 맛/ 내돈내산

2020. 11. 24. 19:27음식

728x90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상현역 근처 / 광교호수공원 근처 중국집 메이탄 에 대하여 소개 글을 써보려고합니다!!! 전적으로 내돈 내산임이 분명하다는것을 강조할게요!
우선

위치는!!!!


이렇게 광교 신도시에 있습니다!!!
광교 호수공원에 놀러갔다가 배가고파서 찾아본 중국집입니다!!!


건물 2층에 올라오면 이렇게 아 여기구나! 하고 딱 알곳입니다. 인스타로 이벤트도 매일한다고하네요!


광교 호수공원 / 상현역 근처 중국집 메이탄 입구에 들어오면 이렇게 화려하고 고급스럽게 인테리어가 되있습니다!


중국집이 굉장히 고급스럽습니다 ㅋㅋㅋㅋㅋ



이렇게 저기보면 주방이 다 보이는데요! 주방장님들께서 열심히 요리준비중인것도 다 보입니다!


테이블은 이렇게 예쁘게 세팅이 되어있구요!!

뭔가 고급스러우니 가격도 비쌀거 같습니다.


광교 호수공원 근처 중국집 상현역 근처 중국집 메이탄

매뉴판을 한번 보시죠 .



약간 예상은했지만 비쌉니다... 짜장면한개 7000원!


짜장면을 주문하니 이렇게 에피타이져느낌의 수프와 셀러드를 셋팅을 해주네요! 맛은 보통 입니다! 딱 저맛일거 같다 라는 맛...?! ㅋㅋㅋㅋ


그리고 마침내 나타난 짜장면!!!!!
오우오우 너무 맛나겠다. 군침이 확돌아서 거침없이 먹어봤습니다.


상현역 근처 중국집 / 광교 호수공원 근처 중국집 메이탄

짜장면 맛은 ?!!??????!!!???

일단 맛은 중국집들에비해 상당히 좋습니다. 이곳에 오시면 가격이 좀 있는만큼 맛은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뭔가 적절하게 조화가 잘 이루어져있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러나 살짝 느끼함이 강합니다....그래서 많이먹진 못하겠다 라는 생각이들었죠!! 그래도 맛은있습니다 . 면이 쫄깃쫄깃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짜장면은 면이중헌디 여기면빨은 좋습니다!!!


음식을 다먹으니 이렇게 다져트로 딸기 샤벳을 주었습니다 백프로 여기서 딸기로 만든거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달콤새콤해서 맛좋았습니다 ㅋㅋㅋㅋ

평은 ?!?!?!?!?!,?!,!,

광교 호수공원 갔다가 갑자기 짜장면이 먹고싶을때 가격기 살짝 비싸긴해도 위생적으로나 분위기 확실히 실패하지않능 맛 을 보고싶으면 이곳을 추천합니다!!!

그러나!!!! 가격이좀 저렴했으면 좋겠다 라는생각 드시는 분들은 망설임없이 다른 곳을 거는것을 추천합니다!!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글은 이렇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