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남섬 마운트쿡 후커 밸리 트랙 여행기

2020. 11. 11. 19:17여행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신비의 나라 뉴질랜드 남섬에 위치한 마운트쿡 후커밸리 하이킹 한 여행기를 써보려고합니다 . 증겁게 봐주세요!!!!

마운트 쿡은 정식 명칭이 아오라키 마운트 쿡으로 해발 3,700미터의 산으로 뉴질랜드에서 가장 높은 산이에요
정상은 만년설이 쌓여 있다고 합니다

이곳의 아침은 굉장히 잔잔했습니다 서둘러 아침 식사를 마치고 하이킹 준비를 하였습니다. 오늘의 일정은 후커 밸리 하이킹으로 시작하였습니다. 마운트 쿡의 날씨는 예상할 수 없기 때문에 겨울등산복장으로 만반의 준비를했지요. 한여름에도 진눈깨비나 눈이 내리는 일도 적지 않다고 합니다.저희는 겨울시즌에 가서 더욱 추울것이라 예상하고 준비를했습니다.



마운트 쿡 국립공원의 후커 밸리 트랙 하이킹은 마운트 쿡(Aoraki / Mount Cook)과 마운트 세프턴(Mount Sefton)이 빙하를 품고 있는 알프스의 풍경뿐만 아니라 뮬러 호수(Mueller Lake), 후커 호수(Hooker Lake)의 빙하와 고산식물 등 다양한 경관을 볼 수 있는 대표적인 하이킹 트랙입니다. 왕복 3시간 정도 걸린다고 했지만 알파인 메모리얼, 뮬러 호수와 빙하 전망대를 지나 후커 강을 건너는 제1현수교를 건너 빙하가 만든 계곡을 걸어가면 대자연의 회색빛깔의 후커 강을 다시 만나 제2현수교를 건너는 코스로 우리는 4시간을 예상하고 다녀오기로 했습니다.
제가 듣기로는 이곳에서 반지의 제왕 촬영을 했다고합니다!

이렇코롬 이제 하이킹을 들어가고있습니다!! 출발하기전엔 날이 좋았는데 들어서자마자 구름이많아지네요 ㅠㅠㅠ


이런 대자연 너무 경이로워요...

알파인 메모리얼(산악 희생자 추모비)

이곳을 지나갑니다...눈을 땔곳이 없네요

이렇든 날씨가 너무나 제각각이였습니다!!! 눈이많아서 추워보이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막 춥진않아습니다!

제1 현수교(출렁다리)

이제 다리를 지나갑니다

사진으로 다 안담기는것이 너무 안타깝지만 이런건 정말 눈으로 직접봐야한다는 생각이 도 강하여 만족했습니다ㅋㅋ 진짜 입이 안다물어질정도로 아름답슴돠.

신비의 나라 뉴질랜드 남섬에 위치한 마운트쿡 후커벨리입니다.
정말 대단합니다.....


이렇게 길다면길고 짧다면엄청짧은 뉴질랜드 남섬 마운트쿡 후커밸리 하이킹을 끝냈습니다.... 진짜 너무나 아름답고도 황홀한 곳이였구요 평생 잊지못할 시각 청각 촉각 후각 이될 장소인거 같아요...

오늘은 이럴게 올리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다들 건강하시고 좋은하루되세요!!!

728x90
반응형